본문 바로가기
맛집를 찾아다니는 여행

[부산명지맛집] 저희집 아버지가 좋아하는 바삭한 치킨집 노랑 통닭 입니다.

by 아리아리♡ 2022. 5. 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희 아버지가 좋아하는 치킨집인
노랑 통닭에서 치킨을 시킨 걸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용원에서도 많이 시켜먹었고
명지에 이사를 와서도 많이 시켜 먹었는데요 저는 이제 질리지만


아버지는 아직까지도 참 많이 좋아하십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시켜 보았답니다.



저희 집은 늘 시키는 게 있답니다.

바로 뼈 3종 세트!!! 당연히 이번에도 뼈 3종 세트를 시켰어요.

뼈 3종 세트를 시키면

아버지가 좋아하는 후라이드

동생이 좋아하는 양념치킨

제가 좋아하는 깐풍치킨


요렇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한답니다.

치킨 하문 빠질 수 없는 치킨무는
저희 집은 좋아해서 하나 추가로 더 시켜서 기본으로 2개는 먹어줘야 한답니다.


많지요!!

소스도 3개 주신답니다.

노랑 통닭 치킨 양념~~~

소금 ~~

허니 머스터드~~~~

이렇게 3개 정도 나옵니다.

콜라도 5인 가족이라 큰 걸로 바꿔 줘야 합니다. 그래야 모자라지 않답니다.

그리고 저희 집 사이드 잘 안 시키는데 제가 배민으로 시킬 때 이거 이름이 뭐더라? 치즈볼 찹쌀떡 볼 어쨌든 무슨 3종 세트 시켜보았는데 이거 진짜 강추 강추 완전 존맛탱 구리 노란색은 팥이고
자색은 고구마 검은색은 밤인데
진짜 쫀득하고 맛있어요. 다들 한 번씩 시켜 보세요!!!!

오래간만에 노랑 통닭 먹으니 맛이네요. ㅎㅎ 그래도 역시 저는 뿌링클이 최고입니다. ㅋㅋㅋ


어쨌든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명 : 노랑통닭 명지점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1 명호빌딩 1층

영업시간 : 월~토 15:00-24:30
                      일 : 15:00-23:00
                          (배민 시간 다름)

전화번호 : 051-271-4455

홈페이지 : http://www.norangtongdak.co.kr/

 

노랑통닭

가마솥에 튀겨 더 바삭한 치킨, 식약처가 선정한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 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만족지수 1위, 불만제로 저염치킨1위

www.norangtongdak.co.kr


지도 : [카카오맵] 노랑통닭 명지점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1 명호빌딩 1층 (명지동)

http://kko.to/Fly_4-qd3

 

노랑통닭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1

map.kakao.com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