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지맛집] 명지포스코 근처 맛집 고기가 야들야들 거리는 부산명지 감자탕집 밀양본가

by 아리아리♡ 2022. 11. 1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오랜만에 인사 올립니다.

 

요즘 제가 사회복지사 공부를 한다고 실습한다고 바쁜 관계로 

 

블로그에 소홀했습니다.

 

이제 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적어보겠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올린 포스팅은 

 

저희집 근처 맛있는 감자탕집이 생겨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명지에는 감자탕집이 많이 없는데 생겨서 그것도 근처에 생겨서 좋습니다.

 

가족들이랑 뭐 먹지 하다가 가게 된 감자탕 집인데요.

상가 앞에 이렇게 표시가 되어있답니다.

 

상가 건물을 들어가면 

2층에 있다고 하는군요~

 

앨배를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이쪽으로 오라고~

길 하나는 잊어 먹지 않겠어요.

저어기 매장이 보입니다.

메뉴는 이렇답니다. 

 

저희 집은 감자탕 시켰어요~

주방과 매장 내부는 요렇습니다.

 

모자란 반찬은 저기서 가져가면 되겠어요.

 

아주 깔끔합니다. 의자는 회전도 돼요~

 

 

사진이 흐리지만 이 집 숟가락이 검은색이어서 앤틱하고 보기 좋더라고요.

 

이렇게 사진을 찍다 보니 메인 메뉴가 나오네요~

흐리지만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는 오랜만에 감자탕을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사리 추가에서 아주 만족스럽게 한 끼 식사를 했습니다.

 

고기가 야들하니 부드럽고 고기가 뼈랑 잘 분리가 되어서 좋더랍니다.

뼈에 붙어서 잘 안 떨어지는 건 너무 먹기 힘들거든요.

 

맛도 좋았어요~ 물론 명지에 맛나 감자탕보다는 아니지만 다음엔 청담동 가마솥 감자탕인가 그 집 꺼 먹고 싶네요.

 

이렇게 1차로 맛있게 먹고

밑에 있는 인생 건어물 집에 방문했어요~

 

오픈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저희 집은 이거 들어가고 노가리 고르고 먹기 전까지도 몰랐어요.

그렇게 해서 시킨 노가리 아마 이게 6천 원인가 8천 원인가 했던 거 같은데..

 

정확한 건 모르겠네요.

 

그러다가 직원분이 오징어를 잘못 가져다 준거예요. 

 

그렇게 하다가 알게 된 오픈 이벤트

 

매인 메뉴 시키면 오징어 천 원

그렇게 해서 시킨 메인 메뉴 어묵탕

 

그러고 받은 오징어~

 

오징어 저런 오징어 좋아요

 

말라 비 뜨러 진 오징어 보다..ㅋㅋㅋㅋㅋ

 

반건조가 최고이지~

 

이 집은 그 냉장고에 건어물 있고 봉지채로 

봉지를 선택해서 계산대 가져다주면 포스기에 찍고

주방에서 구워서 가져다주는 그런 시스템 다들 아시죠 

 

그런 거 같습니다.

 

비싸긴 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는 오징어 먹어서 좋았네요.

 

이렇게  저희 명지 포스코 근처 도 많이 많이

 

발전들이 되는 거 같아서 좋습니다.

 

어서 상가들이 활기를 찾는 날이 오기를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안녕~~~


 

ㅁ 상호명 :밀양 본가 명지점

주소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1로 56-2

전화번호 : 051-206-1253

영업시간 : 월~토 10:30~21:00 (브크 :15:00~17:00) 일요일 정기휴무

ㅁ 인생 건어물 맥주 명지점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1로 56-2 제이티 플라자 1층 111호

전화번호 : 0507-1372-8302 

영업시간: 월~토 17:00~02:00 (브크 :16:00~17:00)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