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요리시간

[유부초밥] 도제 참치 마요 유부초밥 & 계란 유부초밥

by 아리아리♡ 2024. 1. 1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유부초밥을 델꼬 왔어요.

바로

바로

도제 같은 도제 같지 않는 유부초밥

입니다. ㅎㅎ

어제 아버지 밥 싸야지 하고

마트가서 부랴부랴 산 재료들

 

마요네즈 /사조참치 /사각유부초밥 /계란

이게 주재료 입니다.

많이 안 필요해서 좋았어요.

그럼 한번 만들어볼까요.

 

우선 참치는 기름을 쫙쫙 빼주시면 됩니다.

마요네즈를 내키는 만큼 넣어주세요

전 한 처음엔 세큰술 부족한거 같아서 뒤에 두큰술 더 넣었으니 총 5큰술 넣었네요.

이렇게 유부초밥 첫번째 소가 준비가 됬어요~~~

 

 

너무 참치만 넣기 그렇다면 알록달록하게

옥수수콘이라던지 파프리카같은 알록달록 한 색을

넣어주면 더 예쁘겠죠.

 

두번째 소는 바로 계란

요렇게 후라이팬에 넣고 스크름블 에그.만들듯이 뒤작뒤작 구러면 끝~~당연히 소금은 필수

소들은 다 준비 됬으니

 

밥준비 밥에다가 초밥에 원래 들어가있는 양념 배합초(?) 넣어주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유부를 꼭 짜주면 재료준비 완료

유부가 안찢어지게 예쁘게 담으면

요렇게 완성

별로 안예쁜거 같아여 ㅠㅠㅠ

다음엔 더 발전하는 현쫑이가 되겠습니다.~~~

담엔 오니기리 만들어야지 ㅋㅋㅋㅋㅋ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다.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