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를 찾아다니는 여행

[경남 창녕 남지 카페] 디저트가 종류가 많은 남마뮤지엄 방문 후기

by 아리아리♡ 2024. 4. 2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할머니 보러 갔다가 간 카페인데 이렇게 큰 카페는 참 오랜만에 방문을 해봅니다.

 

늘 동네 카페만 가다가 뚜벅이는 어쩔수 없짐나 ㅎㅎ

 

 

야외 시설이긴 한데~~비가 와서 외관 밖에 부분은 찍지를 못했습니다.

 

 

 

케이크 나 빵은 요런 종류가 있고요~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말차크림라떼 2분 말차아이스크림 1분 레드자몽 2분 나는 댕유자 이렇게 시켰습니다~~

 

빵은

 

요렇게 시켰습니다. 저 딸기 가 참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이땐 배가 불러서 못 먹었지만 집에 와서 먹으니 맛 좋더라고요~ 찌부된 상태인데도 맛있으면 맛있는 거죠~

 

어른들은 이야기하시라고 하고 저희 둘은 동생이랑 저는 카페 내부 구경하러 갔어요~

 

 

5층까지 있더라고요~

 

토요일 이므로 너무 사람 많음 주의

 

 

비가 안 왔으면 훨씬 예뻤을 텐데 말 입죠~ 여기가 야외 테라스

요기가 카운터~

 

요기가 아마 4층일 거예요~

 

요기가 3층 사람 많아서 뭍 밖에서 찍었어요~

 

요기가 카운터 있던 2층 저희가 앉았던 곳~~~

 

요긴 1층 공간입니다.

 

1층공간에서 고양이를 만났습니다.

고양이~

 

엄청 커서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즐거운 카페 투어였어요~

 

큰 만큼 당연히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럼 정보를 전달해 드리고 저는 이만 물러 나겠습니다.


상호명 :  남마뮤지엄

 

주소 : 경남 창녕군 남지읍 남지강변길 100 1층 남마뮤지엄

 

전화번호 : 0507-1378-2454

 

영업시간 : 10:30~22:00

 

 

인스타 그램  : https://www.instagram.com/namma_museum/

 

 

단체이용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1충이여자 2층이 남자 이런씩으로)

 

 

 

유채꽃 보러 가면 꼭 들려야 하는 카페래요 날이 좋았을 때 갔으면 

더 좋을 거 같은 카페랍니다.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