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를 찾아다니는 여행

[명지맛집] 샤브샤브가 땡기는 날엔 비가 오는 날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땐 찾아가면 좋은 샤브 20

by 아리아리♡ 2023. 4. 1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소개로 인사 올립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집은 저희 동네에 있는 샤브샤브 집입니다.
 
저희 동네에서 걸어서 12분 정도 걸리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들어 가있는 오픈채팅방에서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가시는 단골분이 계시는데 그분이 전파를 하셔서 
 
저도 너무 궁금해서 친구가 저희 집에 놀러 오는 길에 
 
이 집을 소개 할 겸 저도 먹고  싶어서 같이 가보았습니다.
 
친구가 샤브 안땡길까봐.....제가 대놓고 샤브 먹자 이렇게는 제 성격상 못하고 이리저리 빙빙돌다갘ㅋㅋㅋ
 
친구가 저 샤브 먹고 싶은거 눈치채가지고 가보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평일은 웨이팅은 없으나 주말엔 웨이팅있다고 하더라고요.
 
어제는 웨이팅 1시간 이었다고...
 
저희 평일 점심쯤에 갔는데도 자리가 없을 뻔했습니다. 
앞쪽은 거의 꽉 찼더라고요.
 
전 사람 많은 거 싫어하는  I라서  좀 멀더라도 뒤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 어디 갔냐고요.  바로 샤브 20이라는 집입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웨이팅 의자가 있습니다.
 

이때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을 때 저희도 밥 다 먹어 갈 때 찍었던 거라 많이 없지만 사진엔 매장들어갔을때는~~앞쪽자리에 한자리 밖에 안 남아있었습니다.
 
이렇게 앞쪽에 자리 있고 중간에는 샐러드바 그리고 뒤쪽에 앉는 자리가 있습니다.

뒤쪽 자리는 요렇게 ~~
 
그럼 저희는 뭘 시켜 먹었을까요 육수는 

육수 쪽 사진 잘 안보이는점 죄송합니다.

메뉴판을 안 찍어서 ㅋㅋㅋㅋ 저희는 80분 런치 코스 19,900 원 짜리를 먹었습니다.
 
육수는 얼큰 육수와 가쓰오 이렇게 먹어보았습니다.
 
요긴 기본 반반이라 좋네요 ㅋㅋㅋ 어디는 추가해야 반반인데
 

육수와 고기 그리고 레몬수(월남쌈) 
 
은 처음에는 기본 제공이고 다음 추가는 직접 샐러드 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월남쌈도 직접 가져오시고요~
 
이렇게 육수가 세팅이 되었으니 샐러드 한번 가볼까요?

 
이렇게 야채 코너와 커피 음료수 코너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야채코너 옆에 고기 코너입니다. 
 
떡볶이와 닭강정 있습니다. 요기가 그렇게 닭강정 맛집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또 친구가 야채 손질이 잘되어있다고 좋다고 하더랍니다.
 
그리고 각종 월남쌈 재료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천 : 월남쌈 쌀 때 단호박찜을 넣어 보세요 짱맛입니다.

다양한 야채와 고기 듬뿍듬뿍 넣습니다.
 
맛이 있습니다. 야채 많이 많이 4~5번 넘게 가져오고요~
 
고기는 6판 정도 먹었습니다.
 
다음엔 스키야끼 육수 먹고 싶네요 이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샤브샤브의 매리트는 말이죠
 

나중에 면과 죽도 먹어줘야 하거든요 그래야 아 먹었다 할 수 있거든요. 죽 하고 면도 먹어 줍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전파당해서 온 거지만 후회 없는 점심식사였습니다.
 
여러분도 근처 사신다면 웨이팅 생각 하시고 한번 방문해보십시오~~~~

사장님도 주방에서 열심히 일하고계시는 매장입니다.

아 물론 여러분 사시는 곳 근처에도 있긴 할 겁니다.
 
그러면 이만 안녕~~
 
뭔가 약간 1퍼센트 부족한 리뷰였습니다. 
 


상호명 : 샤브20 부산강서구점 (명지점)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8로 19 105호, 107호, 108호, 109호, 110호  
 
세븐일레븐 옆
 
명지국제신도시 CGV 건물 150M
 
전화번호 : 051-201-2090
 
영업시간 : 월~금  11:00~22: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무한리필 샤브20입니다

매장 정보에서 캡쳐한 사진

메뉴판 
 
지도

 
참고 바랍니다.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