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를 찾아다니는 여행

[통영맛집] 통영에 있는 분식 맛집 용+우동 용우동 메뉴가 다양하다 다양해~10대들의 핫플레이스~

by 아리아리♡ 2022. 8. 1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오늘은 월요일 친구를 만나러 통영 갔다가 만나본 식당인데요~~~


10대 20대 핫플레이스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바로 어디냐면~

용우동 무전점입니다.

용우동은
메뉴가 다양해서 결정장애가
일어나긴 하지만 메뉴 결정하기 어려울 때 무난하게 방문하기 좋은 곳인 거 같습니다.

가서 여러 개 시키면 되니까 먹을 배가 있으면~~


그리고 매장은 그리 크지 않아서
요즘 혼밥을 많이 하시는데

혼밥 하기 좋은 매장인 거 같습니다.

저희가 갈 땐 사람이 많이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친구가 요기 사람 많다고 했는데 말입니다. ㅎㅎ

사진을 찍고 메뉴를 시켜 보았는데요. 저희는

냉모밀+알밥 세트와 튀김 떡복희를 시켜보았습니다.

다시 보니 침샘 폭발이네요

알밥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쪼금만 한 것이 양이 참 많이 보이지요~

더워가지고 냉모밀을 시켰는데..
오우 시원하니 맛났습니다.

떡볶이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떡볶이는 필수 시켜버립니다.ㅎ.ㅎ

와 저기 김말이 넘나리 좋았습니다.

역시 저는 김말이 김밥 튀김 너무너무 좋아여~

부산에서 통영으로 놀러 온
나를 위해서 친구가 맛있는 집을 추천해줘서

가본 건데..

다행히도 맛나게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상호명 : 용우동 통영 무전점

전화번호 : 055-648-8890

주소 : 경남 통영시 무전대로 33 동인빌딩 1층 용우동

영업시간 : 10:00~21:30

배달 가능~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