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를 찾아다니는 여행

[명지맛집]바삭바삭 돈까스가 맛있는 집 포스코아파트 근처 new 돈까스집 카츠담아 명지점

by 아리아리♡ 2022. 8. 1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음식점 포스팅입니다.

저희 아파트 근처에 새로 생긴
돈가스 집인데요.

이름은 카츠 담아 명지점입니다.

오늘 하고 내일 이벤트가 있길래
오픈만을 기다렸답니다.

이벤트는 바로 등심 카츠가 2500원 하고 새우튀김이 천 원 하는 겁니다.

동생이랑 기대하면서 기다리다가

11시 근처에 매장에 방문을 하였지요~

11시 되기도 전인데 안에 벌써부터 사람들이 줄이 장난아니다라구요~~~

저는 10번째였나 그랬습니다.

사람들 참 부지런하시죠 ㅎㅎ

어쨌든 그래도 솔드아웃 안되고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등심 5장 새우 5개 시켰답니다.

기다리는 김에 매장도 찍어보았습니다.

우선 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정식도 있고 단품도 있고요.

돈가스 종류도 결정장애 일으킬 만큼 다양했던~~

아쉬운 건 돈가스 단품이면 소스도 따로 사야 하는 부분이 참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집에서 먹을 땐 단품만 한 게 없지요.

집에 밥 있는데 정식은 밥도 나오니 말 입죠~

샐러드야 원래도 안 먹고 ㅋㅋ

요렇게 돈가스들이 준비사 되어있습니다. ㅎㅎ

매장 안에서도 식사하실 수 있게끔

4~5개 테이블이 있고요.

앞쪽은 사람이 많아서 못 찍었어요.

ㄴ자?ㄱ자? 형태의 매장입니다.

사진을 찍다 보니 제 번호가 불려서
이렇게 포장을 해서 집으로 왔답니다.

안에 내용물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다 합쳐서 19500원 이랍니다 ㅋㅋ

돈가스 한 개의 크기가 이 정도 합니다. 손바닥만 한 사이즈 ㅋㅋ

먹기 편하게 잘라봅니다.

자를 때 세상 바삭바삭 소리가 납니다. 바삭바삭 소리만 들어도 맛있어 보이지요~

고기의 단면은 요렇게 고기가 아주 알차게 들어가 있습니다.

다음은 새우튀김~

왕 큰 왕새우~^^

길다 길어~

꼬리도

머리도 있는 새우 한 마리입니다.

새우의 단면~~ 새우도 바삭하고 부드러운 게 정말 제스타일 이더랍니다 ^^

돈가스 새우만두까지 오늘 아침밥상은 아주 푸짐하게 먹었다고요~^^


다음에도 다른 돈가스도
한번 시켜보고 싶네요.

소스도 맛 좋더라고요.

돈가스도 바삭한 게 좋고

저 돈가스 싫어하는데 많이는 안 먹는데

한번 먹으면 며칠은 물리는데

이건 다른 돈가스로 한 번 더 그 바삭함을 느끼고 싶더라니까요 ㅎㅎ

어쨌든 돈가스 집이 근처에 생겨서 좋다는 말

동생도 돈가스 좋아하고요 ㅎㅎ

오늘의 후기 리뷰는 카츠 담아 명지점이었습니다.


상호명 : 카츠 담아 명지점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2로 29 성광 타워 107호

영업시간 : 오픈 시간 11시
마감시간 :

전화번호 : 051-957-6111

주차장 있음

새로 오픈한 곳이라 정보가 많이 없음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