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요리시간

[빵요리] 오늘의 요리 토스트 3종 세트 중 첫번째 몬테크리스토

by 아리아리♡ 2021. 10. 11.
728x90
SMALL


여러분 오랜만이죠.

제가 온리 내돈내산인지라 맛집도 요즘
잘 안가고 배달도 안하고 집밥 만 먹고 있고
요리도 잘 안하다보니 뛰엄뛰엄 하게 되는데

그래도 꾸준히 찾아오시는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요리를 시작해볼까요.

오늘 제가 만든 요리는 바로 백파더님의ㅠ
몬테크리스토구요~~물론 저건 이쁘지만
제껀 안예뻐요ㅋㅋㅋㅋㅌ

위에 사진은 인스타 인싸요정꺼 사용하였습니다.

저희 재료는 : 식빵 달걀 소금 버터 딸기쨈 요정도 되겠습니다 아 그리고 비엔나도 ㅋㅋㅋ

식빵을 가지런히 3개씩 준비 해주시구요.

한쪽면에 딸기쨈을 발라주고

치즈를 올려준뒤 옆쪽 식빵에 양쪽으로 딸기쨈을 발라주세요.

그런뒤 햄을 올려주시면 되는데 ㅋㅋ

저는 햄 깜박ㅋㅋ그래서 집에있는 비엔나로
어찌어찌 했는데 두꺼우니까 모양이 안잡혀서
망했어요

햄까지 올렸으면 나머지 한쪽으로 덮은다음 계란물 풀어주시구요.

사진없지만 후라이팬에 버터를 둘러주시고
계란물 뭍힌 샌드위치를 올려주셔서 구워주시면

완성이 됩니다 정말 망했어요 ㅠㅠㅠ

제가 원한 모양은 이게 아닌데 ㅠㅠㅠㅠ

그래도 딸기쨈 버터 때문에 존맛탱구리 라구용~~

다들 쉬운 토스트 요리이니 한번 만들어 보셔요.

오랜만에 즐거워습니다.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