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요리시간

[떡볶이] 오늘은 집에서 만든 신전 떡볶이입니다.

by 아리아리♡ 2021. 9. 28.
728x90
SMALL



인스타 인싸야매 요리인가 거기  
레시피를 참고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는 요렇습니다.

밀떡 오뎅 치즈 카레가루 간장 고춧가루 설탕 후추 고추장 입니다.

원래 레시피에는 오뎅 안들어가는데 저희집은
전부다 오뎅파라 오뎅을 추가했답니다.

냄비에  고춧가루 3 (저는 6) 설탕 5(저는7)
카레가루 4(저는6)  간장 1.5(저는 2) 후추 0.5
고추장 6(몇개 넣었는지 기억이..)  물 700ml
(저는 저희집에 젤 긴컵으로 두컵정도)

요렇게 넣어주고 녹여주세요.

떡 넣고 쫄여 줍니다.

오뎅 넣고 쭉 졸여주면  
(아 저 쇠고기 다시다도 조금 넣었어요)

끝이납니다.

참쉽죠~? 떡볶이 한번도 안해본건데
쉽고 빨리 할수있고 제가 ㅋㅋ
그리고 가족들도 무난무난하게 잘먹어주니까
기분은 좋네요.

기호에 따라 치즈도 넣어주세요~~~

맛 신전맛 나여 신기해요

카레가루가 신의 한수 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요리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편

토스트 3종세트~~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