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요리시간

[김밥] 오늘은 소풍날인가요? ㅋㅋㅋ김밥 한번 만들어 보았어요!!!

by 아리아리♡ 2021. 11. 15.
728x90
SMALL

안냥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김밥을 만들어보았는데요.

김밥은  1분 뚝딱 요리에서 보고 만들고 싶어서 만들어 보았어요.

우선 재료 부터 보고 가시죠.

맛살 김밥 부추 당근 오뎅 단무지 우엉
분홍소세지 계란 유부 입니다.



그럼 시작 해볼까요.

그전에 느린분들은 밥부터 하지 말고
나머지 재료 준비 한후  밥 만들어주세요.
밥먼저 만드니까 ㅋㅋㅋㅋ차가워져요 ㅋㅋㅋ

우선  유부는  사각사각 짤라서 기름없이 볶아 주시구요.

소세지도  간장 두큰술 넣고 볶아주세요.
분홍 소세지는 기름에 볶아주세오.


다 볶았으면  볶은재료와   밥에 참기름 소금 넣고  쉣킷 쉐킷 해주세요.

밥 다 되었으면 야채 준비 하러 갑니다.


부추는 소금 넣고 끓은물에 대쳐 주시구요.

팬에  기름 두르고 당근은 볶고  맛살 오뎅은 한번씩 구워주세요.

요렇게 계란까지 준비를 해주시고요.

김발에다가 밥을 얹지고

야채를 얹지고

돌돌돌 말아주고 깨소금을 뿌려주면~~~

완성입니당~~~♡♡.



어때요 맛나보이나용~!!!!


오늘도 놀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당~~


다음 요리 시간에 보아용~!!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