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요리시간

[전요리] 오늘의요리 엄청 쉬운 애호박 양파 전 을 만들어보았습니다.

by 아리아리♡ 2022. 5. 1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오는 날도 아니지만~~ 전을 한번 만들어보았어요.

물론 부침가루 없고 애호박을 너무 두껍게 잘라서 실패한 거 같습니다만 그래도 했으니

후기는 남겨 놓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재료는 애호박 양파 부침가루만 있으면 됩니다.



엄창 두껍다잉~

애호박은 먹기 좋은 크기로  채 썰어주세요.

양파도 채 썰어(?) 주시면 됩니다.

매콤한 걸 좋아하시면 고추도 썰어서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느끼한 맛 잡아주는 뭐 그런 느낌

종이컵으로 물 2컵 부침가루 3컵  
섞어주시다가 소금 후추로 간을 해주시면 됩니다.

전 부침가루 없어서 튀김가루랑 고구마 전분을 ㅋㅋㅋㅋㅋ
넣었답니다.

팬에 기름을 넣고 반죽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구우면 요렇게 됩니다 노란 노랑
치킨 튀김가루의 피해 ㅋㅋㅋㅋㅋ

완성

엄청 두꺼븐 호박 ㅋㅋㅋ


그래도 가족분들이 잘 다 드셔서
엄청 다행입니다요.


걱정했는데~~


오늘의  요리는 요기서 끝이고요.


엄청 쉬우니까 여러분들도 한번 만나보세요!!!


내일음 골뱅이 무침 할끄에요~~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