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요리시간

[인기요리] 매운 불닭팽~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by 아리아리♡ 2024. 1. 17.
728x90
SMALL

 

요즘 불닭소스로 뭔가를 하는 것들이 많더랍니다.

그래서 저도 하나 만들어 보았습니다.

바로 제가 좋아하는 틱톡커이자 유튜버 인

밍들님 유튜브를 보고 참고하여 만든 불닭팽이인데요.

 

https://youtu.be/_eP7lTMavVM?si=vU-ye64UR7w9qVhp

팽이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집에 있는

스팸 구워서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재료입니다.

우선 양념장을 만들어 보아야겠지요.

간장 한 스푼

설탕 한 스푼

불닭소스 두 스푼

(사실... 저는 실수로 들이부었.....)

고추장 한 스푼

이렇게 섞어주면 끄읕~

그다음은 팽이를 구워주세요 소금 솔솔 뿌려주시고요.

(사진은 두 번째로 만든 거라.. 팬에 소스 있다는 사실)

그다음 양념장을 발라주면 끝 ~~

밥에 비벼 먹어도 그냥 먹어도 괜찮아요.

남은 불닭소스는 나중에 스팸이나 이런 거에 찍어먹어도 맛있을 듯........?

이렇게 하면 간단하고도 맛있는 매운 불닭 팽 완성!!!!!

요거 밥 위에 올려놓고 위에 계란 프라이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 거 같지 않으신 가 옹?

ㅎㅎㅎㅎㅎ 이번에는 그냥 먹었지만

다음에는 한번 덮밥씩으로 도전 ㅋㅋㅋ해보겠습니다. ㅎㅎ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