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요리시간

[파스타] 알리오올리오 만들었습니다.

by 아리아리♡ 2024. 1. 1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생을 위해

저번에 만들었던 토마토파스타

이은 파스타 2탄

알리오올리오를 만들어봤습니다.

참고로 저는 알리오올리오를 한 번도 안 먹어서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어요.

그래서 승우아빠랑 백 선생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여 열심히.만들었습니다.

파스타와 다진 마늘 편마늘 새우 파슬리

페페론치노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승우아빠님이 말씀하시길

감칠맛을 내려면 치킨스톡을 넣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어쨌든 마늘을. 편마늘 다진 마늘로 준비해주시고요.

파스타면을 500원 크기 나 100원 크기만큼 잡아서

삶아주시길 바랍니다(7~8분 걸립니다)

삶을 동안 옆에서 소스(?)를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올리브유 10큰술 넣고 편마늘 넣고 노른 노른 해지면

다진 마늘 넣고 또 열심히 끓여(?) 줍니다.

페페론치노 으깨서 넣어주시고요.

새우까지 넣고 볶아줍니다.

이때 맛술이나 청주 치킨스톡 와인 다시다

같은 감칠맛을 낼 수 있는 것도 같이 넣어주면 좋아요.

마늘맛이라서 감칠맛이 조금 적을 수 있다네요.

이렇게 만들다 보면 어느새 면도 다 익었을 거예요.

 

면을 넣고 볶다가 물이 부족하다 싶으면

면수를 넣어 가면서 볶아주세요.

그렇게 하다 보면 어느새 완성입니다.

근데 엄청 맛없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뭐 먹는 당사자가 잘 드셨으니까 저는 만족합니다.

다음엔 어떤 요리를 해볼까요?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