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를 찾아다니는 여행

[부산서면맛집] 고기가 맛있는집 사람이 억수로 많은 고기 굽는 집 부산 서면 (주)삼환축산 서면점

by 아리아리♡ 2022. 11. 1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오늘은 9월 29일 제 생일맞이하여~ 저녁에 맛난 고기를 먹었던

고깃집 후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해운대를 갔다가 밥을 먹으러 갔기에 엄청 늦게 갔답니다. 8시쯤이었나 싶습니다.

가게 안에 사람이 많아서 매장 내부는 찍을수 가 없었어요~

진짜 사람이 많더라구요~

메뉴는 요렇답니다.
저희는 삼겹살이랑 차돌 삼겹 된장찌개 막국수를 먹었답니다.

반찬은 요렇게 한통에 담아주시답니다.

이게 바로 삼겹살입니다. 저번에 먹은 삼겹살보단 양이 많은 거 같습니다.

버섯도 주는 곳 좋은 곳

삼겹살이 아주 노릇노릇 구워집니다.

물론 고기 굽는 건 친구 담당

전 고기 못 구워요 ㅋㅋㅋㅋ
이게 아마 2인분인가 3인분인가 했어요~

그다음은 차돌을 먹습니다...

차돌은 역시 빨리 익습니다.....

그다음은 전 고기 먹을 때 특히 식당에선 된 지가 필수거든요.
된찌도 시켜봅니다. 아주 양이 아주 많습니다.

그다음 친구가 먹어보고 싶다던 막국수를 시켰어요 막국수도 양이 매우 많습니다.

맛은 음 별로인 듯했습니다. 친구 표정이 그래도 잘 드셨습니다.


사람 많은 거 보면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저녁에 피곤한 상태로 가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또 한 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상호명 : 삼환 축산 서면점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10번 길 50

영업시간 : 12:00~02:00 (라스트 오더 01:3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07-1352-9875

주차- 서면 삼보 게임랜드 주차장 1시간 지원 가능합니다. (주차 도장 찍어 드립니다.)

서면 고깃집 삼환 축산 놀라운 퀄리티의 삼겹살

https://www.instagram.com/samhwan_seomyeon/ 인스타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