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를 찾아다니는 여행

[부산명지] 부산명지 포스코 근처 고기와 해물을 동시에 먹을수 있는 한판 철판구이

by 아리아리♡ 2022. 11. 2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오늘은 9월 29일 날 제 생일 때 동생이 거금을 들여서 맛있는 음식을 사주어서.. 그것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희 집 근처 동건 플라자 7층에 위치한 한판 철판구이라는 곳이 랍니다.

처음 생길 때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비싸기도 하고 밖에서 보면 가게가 안 열린 거 같아 보여서 쉽게 찾아갈 엄두를 못 냈었는데요.

한우 소고기 가 먹고 싶었던 저는 생일날 ㅋㅋ

여러 가게를 찾다가 이 가게를 가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는 것이... 참으로 마음에 듭니다.

우리 아버지는 돼지고기는 잘 굽는데... 소고기는 못 구워서 ㅋㅋㅋ

그럼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매장의 모습은 요런 모습입니다. 저 갔을 땐 사람이 없어서 매장 내부를 찍는 것이 참으로 편했답니다.
저 네모네모 한 게 불판이랍니다.
불판이 엄청 커요 ㅋㅋ
그리고 가족단위로 간 저희는 안쪽으로 5번째 사진 같은 그런 곳으로 들어가서 먹었답니다.

메뉴는 요렇습니다.

저희 집은 아마 B세트를 시켰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메뉴를 시키면 불판 뚜껑이 열고 부리고 사장님이 반찬 같은 것을 서빙을 해주세요~

이렇게 국과 밑반찬들이 세팅이 먼저 되고 나면

양념장도 푸짐하네요 4개씩이나

그다음은 야채 먼저 구워 주시다가 고기 구워주시고 고기 좀 먹고 나면 해물을 구워주신답니다.

관자 최고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메로 구이인가 그거 나오는데 저 생선 싫어하는데... 이건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고요.

이런 고급진 요리는 오랜만에 먹어서 적응이 안 되는 엄마 아빠는 빨리 나오고 싶어 하고
저는 좋고 소고기 좋아해서.. 소고기 뭔가 푸짐하게 배부르게 먹어보고 싶은데...

이 집은 비싸기도 하고 배가 부르지는 않아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있기는 했답니다.


돈이 많으면 또 특별한 날 가보고 싶긴 해요 식사는 안 해보았으니... 식사류 메뉴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거든요..

무엇보다 사장님 사모님이 친절해요.. 잘 구워주시고.. 아 적으면서도 또 먹고 싶네 ㅋㅋ

요즘 고기 구워주는 곳이 많아서 고기 못 굽는 저는 너무나도 좋습니다.ㅎㅎ

총평
맛 5점
내부 4.5점
금액 2점 (뭔가 나에겐 비싸다는 느낌이 많이 듬)
다시 가보고 싶다 4.8점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요기서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 볼게요 안녕~~


상호명 : 한판 철판구이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2로 28번 길 3 7층 704호 동건 플라자

전화번호 : 0507-1322-8768

영업시간 :16:00~23:59

단체 모임 하기 좋은 곳
가족 외식하기 좋은 곳
소고기 품질은 좋아 보임

300x25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