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를 찾아다니는 여행

[부산 서면 맛집] 부산 NC 백화점 한식을 먹으러 자연별곡 한식 뷔페를 방문하였답니다.

by 아리아리♡ 2023. 2. 1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1월 19일 친구 생일 기념 친구가 바빠서 저는 평일이 안되고 해서

 

미루다 미루다 2월4일  단짝 친구랑  만나서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실내동물원 캐니언 파크 도 가고 피시방 가서 게임도 하고 

 

카페 가서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그랬답니다.

 

그리고 당연히 점심밥도 먹었겠지요.

 

바로 이번주 포스팅은 2월 4일 날 맛있게 먹었던 점심을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 해봅니다~!!!

 

친구 생일 기념이니까 친구한테 뭐 먹고 싶냐고 일주일 전부터 물어보고

친구는 당일까지 고민고민하다가

 

최종결정은 자연별곡을 가게 되었습니다.

 

자연별곡은 NC백화점 5층에 있답니다.

 

 

종류의 한식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부산 서면 뷔페 라고 합니다.

 

애슐리랑 엄청 고민했는데~~

 

결국 자연별곡을 가게 되었지요~

 

주말은 웨이팅도 길고 사람 많아요 애슐리는 ㅋㅋ

 

자연별곡은 

 

평일 성인 19900원

평일 디너 25900원

 주말. 공휴일 성인 29900원

취학아동 평일 점심  9900원

취학아동 그 외 12900원

미취학아동 7900원

36개월 무료

 

4900원 추가하면 구워 먹는 고기도 먹을 수 있습니다.

 

구워 먹는고기도 같이 먹으면 좋을꺼같았아요ㅋㅋㅋ 구워먹는 사람 보니 부럽더라고요.

 

어쨌든 

 

이렇게 된답니다.

 

저희는 주말에 갔으니 25900원 내고 밥을 먹었답니다.

 

구워 먹는 건 안 하고요~

 

앞에 들어가서 계산하고 자리 가서 가방 두고 

 

접시 들고  매장을 돕니다.

 

뭐 먹을까 하면서

요기가 구워 먹는 고기 코너~

우선 디저트 코너를 봅니다. 한 코너 더 있는데 사진으로 왜 안 찍혔는지

 

사진 안 나온 코너는 와플 커피 과자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디저트는 사랑입니다.

 

저희가 디저트 보면서 애슐리  아쉬웠던 (왜냐 애슐리 딸기시즌이었거든 ㅋㅋㅋ)

바나나 파인애플 케이크 2개 도넛 떡와플 먹었답니다.

그리고 메인메뉴는 이렇게 있었습니다.

 

저는 모든 메뉴를 한 번씩 먹어보기 때문에 조금씩 조금씩 다 담습니다.

 

물론 제가 싫어하는 건 안 담가요~ㅋㅋ

 

친구랑 저랑 두 접시는 기본  저는 역시 조금씩 다 담기~~

 

3번째는 첫 번째 두 번째 먹었거나 중 맛있는 거랑 자리가 없어서 못 담은 거 그리고 면종류를 먹습니다.

 

냉면 먹었더니 추워가지고 그리고 저 냉면 비냉보단 물냉이 훨훨훨 낫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연별곡은 이 친구랑 서울 여행 갔을 때 첫끼로 먹었던 음식이랍니다.

 

비가 오던 그날~~~ ㅋㅋ 생쥐꼴로 서울자연별곡 갔던 것이 생각나는군요~~

 

자연별곡은 참 우리한테 추억이 아주 많은 가게입니다.

 

맛있는 건 맛있고 식어서 딱딱한 거 딱딱합니다. 허허~~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접시는 직원이 치우는 게 아니고 그릇 두는 곳이 있더라고요. 

 

계속 접시 쌓이는 것보다 좋은 거 같습니다.

 

그건 그렇고 다음엔 애슐리 먹고 싶습니다.

 

퀸즈는 안 가본 거 같아서 클랙시만 가보고 (아닐 수 있음.... 오래되어서 ㅋㅋ)

 

그럼 안녕~~!!

 

한식이 먹고 싶을 때 함바집도 좋지만 다양한 메뉴를 먹고 싶으면 자연 별곡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그럼 안녕~~!!!!


상호명 : 자연별곡 서면 NC점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92 NC백화점 서면점 5층

 

전화번호 :051-794-7330

 

영업시간 : 월~일 11:00~21:00

라스트오더 : 20:00

샐러드바 : 20:30

300x250
LIST

댓글